prevent right click

Tuesday, March 27, 2007

Louis Clichy- A Quoi Sert L'Amour




단편 애니메이션 중에 무척 기억에 남는 것 . 가슴 설레이는 사랑이야기가 샹송과 빠른 편집을 통해 보여진다.


The Mill : new Levis commercial

Mill 에서 새롭게 제작한 Levis 동영상.
Mill 홈페이지로 가서 , 우측의 view on BEAM.TV 를 클릭.

Friday, March 23, 2007

BradBird at WonderCon 01

"자이언트 로봇" 과 "인크레더블"의 감독으로 유명한 Brad Bird가 Pixar의 신작 "Ratatouille" 에 관해 wonderCon(애니메이션 페스티벌 같은 것이 아닐까 싶군요)에서 강의하는 동영상.
이야기 중에 기억에 남는 것은 그의 다음작은 애니메이션이 아니라 실사 액션 영화가 될 것이라는 것. 그리고 애니메이션을 공부하는 것과 더불어 여러가지 것(책, 영화 등등)을 느끼고 접하라는 것. 그리고 애니메이션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역시 "스토리!"라는 것~

Youtube 사이트에 가면 강의 동영상 전체를 볼 수 있습니다.

Friday, March 16, 2007

DemoReel

youtube에 데모릴 업데이트~! 내 호스팅 보단 그래도 빠르게 볼 수 있으니 좋군.

Friday, March 02, 2007

Quick Selection

이 스크립트를 이용해서 단축키로 지정해 놓으면, 언제든 커서가 있는 자리에서 selection set 목록이 나타나서, 빠른 선택이 가능하다.
[Download Link]

[3DS Max Script]Smooth Manager

씬이 포함하고 있는 모든 Turbo Smooth 또는 Mesh Smooth를 한 번에 껐다 켤 수 있도록 해주는 스크립드.
선택한 오브젝트만 조절하거나, 전체 오브젝트를 조절할 수 있고, 뷰포트 상에서만 꺼주도록 하는 버튼이 있다. C:\Program Files\Autodesk\3dsMax8\UI\MacroScripts 폴더에 넣은 후, 단축키나 툴바로 지정해주면 된다.
(Download Link)